'방탄소년단' 지민, 쑥스러운 옛영상 방탄소년단(뷔, 슈가, 진, 정국, RM, 지민, 제이홉)의 지민이 17일 오전 서울 DDP에서 열린 미니앨범 < MAP OF THE SOUL : PERSONA > 발매 글로벌 기자간담회에서 데뷔 초 영상에 대한 질문을 받으며 쑥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 MAP OF THE SOUL : PERSONA >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연작인 MAP OF THE SOUL의 포문을 여는 첫 앨범으로,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게 해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솔직한 이야기와 내면을 비롯한 세상에 대한 관심과 사랑의 즐거움을 이야기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방탄소년단' 지민, 쑥스러운 옛영상 ⓒ 이정민


방탄소년단(뷔, 슈가, 진, 정국, RM, 지민, 제이홉)의 지민이 17일 오전 서울 DDP에서 열린 미니앨범 < MAP OF THE SOUL : PERSONA > 발매 글로벌 기자간담회에서 데뷔 초 영상에 대한 질문을 받으며 쑥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 MAP OF THE SOUL : PERSONA >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연작인 MAP OF THE SOUL의 포문을 여는 첫 앨범으로,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게 해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솔직한 이야기와 내면을 비롯한 세상에 대한 관심과 사랑의 즐거움을 이야기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BTS MAP OF THE SOUL : PERSONA 지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