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는 8월 3일부터 31일까지 주말 동안 고양생태공원에서 여름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고양시는 8월 3일부터 31일까지 주말 동안 고양생태공원에서 여름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다음달 3일부터 31일까지 주말 동안 일산서구 대화동 소재 고양생태공원에서 여름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고양생태공원 여름 특별프로그램은 여름방학을 맞은 6세 이상 학생과 가족 700여 명을 대상으로 모두 36차례 동안 진행된다. 프로그램 내용은 △여름곤충 잠자리의 생태, 습지 관찰 및 잠자리 액자만들기(날아라 잠자리) △동요나 옛이야기 담고 있는 나무 관찰 및 이야기가 담긴 보석함 만들기(리듬을 타는 나무이야기) 등 2개의 테마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고양생태공원 홈페이지(http://ecopark.goyang.go.kr)에서 오는 15일부터 사전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고양생태공원에서는 특별프로그램 외에도 해설이 있는 생태탐방과 자율탐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평순 고양시 녹지과장은 "많은 시민들이 고양생태공원에서 운영하는 여름 특별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생명을 관찰하고 직접 체험함으로써 생태에 대한 흥미와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여러가지 특별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에게 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고양생태공원, #여름특별프로그램, #고양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상식이 통하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