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jk제약이 다음달 20일 출시 예정인 ‘DREAM EYE 대한민국은 강합니다’ 샘플.
 jk제약이 다음달 20일 출시 예정인 ‘DREAM EYE 대한민국은 강합니다’ 샘플.
ⓒ jk제약

관련사진보기

   
한일간 경제전쟁 여파로 국내 기업의 경영악화가 우려되는 가운데, 콘택트렌즈 세정제 생산업체인 jk제약(대표 곽수옥)이 애국심을 고취시키는 특별(한정)기획제품을 출시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jk제약 관계자는 "경기침체와 일본의 수출규제 등으로 이중고에 시달리고 있는 기업과 국민들에게 힘을 북돋고, 일본에게 대한민국은 강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DREAM EYE 대한민국은 강합니다'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음달 20일 5천개 한정 출시 예정인 'DREAM EYE 대한민국은 강합니다'는 jk제약의 주력 상품인 'DREAM EYE'의 포장지와 제품 전면에 태극기와 함께 '대한민국은 강합니다'란 문구를 넣어 온 국민이 힘을 모아 난관을 이겨내자는 의미를 강조하고 있다.

jk제약은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을 기리기 위해 지난 2월 강남 씨어터 공연장에서 열린 'Korean History Concert'를 후원하는 등 민족정기 회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귀감이 되고 있는 기업이다.

곽수옥 대표는 "최근의 극일 운동에 작은 힘이라도 보태자는 의미에서 기획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제품마다 새겨진 태극기와 '대한민국은 강합니다'란 문구가 국민들에게 이 난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충청뉴스라인에도 실립니다.


태그:#JK제약, #극일
댓글
이 기사의 좋은기사 원고료 30,000
응원글보기 원고료로 응원하기

지역 소식을 생생하게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해 언론의 중앙화를 막아보고 싶은 마음에 문을 두드립니다.

이 기자의 최신기사충남 대표 연극 극단 가린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