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충남교육청이 7일 공·사립 중등학교 임용후보자 선정 최종 합격자를 발표했지만 누락된 사람이 있어 재발표하기로 했다
 충남교육청이 7일 공·사립 중등학교 임용후보자 선정 최종 합격자를 발표했지만 누락된 사람이 있어 재발표하기로 했다
ⓒ 충남교육청

관련사진보기



충남교육청이 7일 공·사립 중등학교 임용후보자 선정 최종 합격자를 발표했지만 점수 집계가 잘못돼 명단을 재발표하기로 했다.

충남교육청은 이날 오전 10시 공·사립 중등학교 교사, 보건·사서·전문 상담·영양·특수(중등) 교사 임용시험 최종합격자 479명을 홈페이지(www.cne.go.kr)를 통해 발표했다.

하지만 일부 수험생들이 자신이 합격자 명단에 빠진 것을 확인하고 이의를 제기했다. 도교육청은 수험생 점수 집계 과정에서 오류를 확인하고 합격자 명단을 삭제하고 대신 사과문을 게재했다. 또 점수를 재집계한 후 8일 오전 10시 합격자를 수정 발표하기로 했다.

도 교육청 관계자는 "수험생 평가 점수 집계 과정에서 엑셀 작업이 잘못돼 일부 평가항목이 누락됐다"며 "지금 재집계 작업을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도 교육청은 이날 긴급 공지문을 통해 "성적 처리 오류로 합격자 공고를 재안내할 예정"이라며 "응시자와 가족분들께 깊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태그:#합격자, #충남도교육청, #교사임용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우보천리 (牛步千里). 소걸음으로 천리를 가듯 천천히, 우직하게 가려고 합니다. 말은 느리지만 취재는 빠른 충청도가 생활권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