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대전광역시 수의사회가 12일 더불어민주당 황운하(대전 중구)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대전광역시 수의사회가 12일 더불어민주당 황운하(대전 중구)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 황운하

관련사진보기

 
4.15 총선을 앞두고 대전시 수의사회가 대전 중구에 출마한 황운하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대전광역시 수의사회는 지난 12일 황운하 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 회원 일동의 명의로 지지 선언을 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전광역시 수의사회 정기영 회장 및 임원 10여 명이 참석했다.

정기영 회장은 지지선언문에서 "불 꺼진 원도심에 돌풍처럼 나타난 황운하 후보의 공약은 무엇보다 구체적인 정책과 실천방안을 제시했다"며 "대전광역시 수의사회는 황운하 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 국회의원 후보가 강력한 추진력과 확고부동한 신념으로 수의사들의 고충을 이해할 수 있는 국회의원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추켜세웠다.

이어 "이번 4·15 총선에서 황운하 후보가 승리할 수 있도록 대전광역시 수의사회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에 대해 황운하 후보는 "동물보호와 복지, 축산발전을 위한 수의사님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그동안 수의사들의 말씀을 들을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오늘은 더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오늘 간담회에서 말씀 해주신 수의사님들의 공통의 바람인 진료비 고시제·공시제와 반려동물 전자처방전 및 진료비 부가가치세 문제를 진지하게 고민해 보겠다"고 말했다.

태그:#황운하, #지지선언, #대전중구, #대전시수의사회, #4.15총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