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삭발로 표현한 진정성 마마무의 솔라가 데뷔 6년 만에 솔로로 데뷔한다. 솔라는 23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뱉어'를 포함한 첫 싱글 앨범 < SPIT IT OUT >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에 들어간다. 타이틀곡 '뱉어'는 솔라의 열정과 개성을 담아낸 곡으로,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본연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솔라는 삭발모습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첫 솔로앨범이다 보니 나라는 사람에 대한 진정한 모습을 삭발로 표현해봤다. 많은 사람들이 만류했지만 그것만이 나의 진정성을 보여줄 수 있다라고 믿었다"면서 믿고 지지해준 회사와 좋게 봐 준 많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 [오마이포토] 솔라, 삭발로 표현한 진정성 ⓒ RBW


마마무의 솔라가 데뷔 6년 만에 솔로로 데뷔한다. 솔라는 23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뱉어'를 포함한 첫 싱글 앨범 < SPIT IT OUT >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에 들어간다.

솔라는 삭발모습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첫 솔로앨범이다 보니 나라는 사람에 대한 진정한 모습을 삭발로 표현해봤다. 많은 사람들이 만류했지만 그것만이 나의 진정성을 보여줄 수 있다라고 믿었다"면서 믿고 지지해준 회사와 좋게 봐준 많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타이틀곡 '뱉어'는 솔라의 열정과 개성을 담아낸 곡으로,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본연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사진=RBW 제공

 
    
    
   
 
 
 
솔라 솔로 마마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