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은평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있는 상황 속에서도 어김없이 2020년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서울 은평구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센터장 마정욱)는 5월 6일부터 5월 8일까지 '사랑해효(孝), 감사해효(孝)' 행사를 진행했다.

또, 6일(수)에는 (사)희망나눔협의회에서 본 센터에 방문하여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 외에도 네이버 해피빈, 본페뜨 은평점, 한화생명의 후원을 통해 선물세트(카네이션, 누룽지, 건빵, 김, 야채죽, 한우곰탕 등)를 총 350명의 어르신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해 드렸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있는 어르신들의 안전 확인과 정서지원도 함께 진행하였다. 

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금, 어르신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우리 센터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389-9712~4)로 문의하면 된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은평시민신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