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왼쪽부터 행정복지위원회 김기철 위원장, 산업건설위원회 이선균 위원장, 의회운영위원회 이병국 위원장
 왼쪽부터 행정복지위원회 김기철 위원장, 산업건설위원회 이선균 위원장, 의회운영위원회 이병국 위원장
ⓒ 이은주

관련사진보기


제8대 홍성군의회가 후반기 의장, 부의장 선출에 이어 3개의 상임위원회를 구성, 위원장 선출을 끝으로 원구성을 마무리했다.

군의회는 2일, 오전 10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행정복지위원회, 산업건설위원회,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을 선임하고 위원장을 각각 선출했다.

행정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 김기철 의원이 선출됐다. 위원으로는 노승천, 장재석, 김헌수, 이병국 의원이 선임됐다.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은 이선균 의원이 선출됐으며 위원으로는 이병희, 김덕배, 문병오, 김은미 의원이 선임됐다.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은 이병국 의원이 선출됐다. 위원은 김은미, 장재석, 이선균, 김기철 의원이 선임됐다.

또한 간사에는 의회운영위에 김은미 의원, 행정복지위에 노승천 의원, 산업건설위에 이병희 의원이 선임됐다.

앞서 지난 1일, 군의회는 군의장에 윤용관 의원과 부의장에 장재석 의원을 각각 선출 했다. 8대 군의회는 '소신있는 의정, 함께하는 의회'를 의정구호로 선정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홍주포커스에 동시게재됩니다.


태그:#홍성, #홍성군의회, #원구성 마무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홍성지역의 새로운 대안언론을 표방하는 홍주포커스 대표기자로 홍성 땅에 굳건히 발을 디딛고 서서 홍성을 중심으로 세상을 보고자 합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