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세종문화회관의 문화 공연을 단돈 1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천원의 행복 '온쉼표'가 4월 공연 <필 더 클래식>과 5월 공연 <종근당 KIDS HOPERA>를 선보인다.
 세종문화회관의 문화 공연을 단돈 1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천원의 행복 "온쉼표"가 4월 공연 <필 더 클래식>과 5월 공연 <종근당 KIDS HOPERA>를 선보인다.
ⓒ 서울시

관련사진보기


세종문화회관(사장 김성규)의 문화공연을 단돈 1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천원의 행복 '온쉼표'가 4월 공연 <필 더 클래식>과 5월 공연 <종근당 KIDS HOPERA>를 선보인다.

'온쉼표'는 지난 2007년 시작한 이래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14년 동안 지속된 세종문화회관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클래식, 뮤지컬, 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단돈 1000원에 관람할 수 있도록 해 시민들에게 문화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공연장 문턱을 낮췄다.

오는 27일과 28일 이틀 동안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선보이는 <필 더 클래식>은 여행과 힐링이 있는 가상 음악여행 콘셉트의 공연이다. 독일, 오스트리아,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클래식 음악을 해설, 영상과 함께 선사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푸치니, 차이코프스키 등 유명 클래식 작곡가들의 음악을 현악 사중주 '무지카 기간테스'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다음달 2일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선보이는 <종근당 KIDS HOPERA>는 '안녕, 딸꾹!', '수리수리 도레미', '칙칙폭폭 씽씽' 등 세 편의 동화를 즐거운 노래와 함께 선보이는 키즈 오페라다.

오페라 <카르멘>의 '투우사의 노래', <라 트라비아타>의 '축배의 노래', <세비야의 이발사>의 '나는 이 거리의 만물박사' 등의 오페라 명곡들을 각색하여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선보인다.

세종문화회관은 공연 관람을 원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필 더 클래식>, <종근당 KIDS HOPERA> 신청 접수를 7일부터 일주일 동안 받는다. 세종문화회관 온쉼표 홈페이지(happy1000.sejongpac.or.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의 티켓 미구입 등으로 발생한 잔여 좌석은 오는 16일부터 공연 전까지 예매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 02-399~1000.

태그:#온쉼표, #천원의 행복, #세종문화회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