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시장 이재준) 주엽어린이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온라인 독서교실 '어린이 인권 탐구생활'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그림책 읽기와 독후 활동을 통해 인권의 의미와 가치를 배워보는 여름방학 독서교실이다. 초등 3, 4학년을 대상으로 모두 네 차례에 걸쳐 온라인(Zoom)으로 운영된다. 수업은 이혜림 독서지도 강사가 진행한다.

책은 △목기린 씨, 타세요! △장벽 - 세상에서 가장 긴 벽 △거짓말 같은 이야기 △세상의 모든 아이들을 위한 인권 사전이다. 독후 활동은 마인드맵, 선언문 쓰기, 인권 사전 만들기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으며 우수 참가자 1명에게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7월 14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주엽어린이도서관(☎ 031-8075-9162)에 문의하면 된다.
 
고양시 주엽어린이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온라인 독서교실 '어린이 인권 탐구생활'를 운영할 계획이다.
 고양시 주엽어린이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온라인 독서교실 "어린이 인권 탐구생활"를 운영할 계획이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태그:#독서교실, #주엽어린이도서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