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화성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경기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가 운영하는 동탄중앙이음터가 개관 5주년을 맞아 전시회를 연다. 10월 1일부터 시작하는 전시회 동탄중앙이음터와 오래오래다. 

5주년 기념 전시회가 시작하는 10월 1일은 시민들의 사전투표로 선정된 개관일이다. 

지난 5년간의 동탄중앙이음터 활동 전시와 함께 앵콜 프로그램, 상반기 바꿔볼래 우리동네 수강생 재능나눔 프로그램, 생일 이벤트, 친구인증 이벤트 등을 운영한다.

동탄중앙이음터 1층은 마을주민과 함께한 5년, 2층은 동탄중앙이음터 성장기, 5층은 이음터와 함께한 행복한 시간들의 총 3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5년간의 사진 및 연혁, 사업 등을 조명할 예정이다.

10월 1일부터 10월 8일까지 5일간 사전 시민투표를 통해 가장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5개의 프로그램이 오전·오후로 진행된다. 오후 2시~오후 4시에는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친구 인증자를 대상으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동탄중앙이음터 개관일인 10월 1일과 생일이 같은 화성시민 50명을 대상으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태호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동탄중앙이음터 개관 5주년을 기념하는 전시회와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추억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라며 "화성시에 처음 생긴 이음터에서 시민들과 함께한 발자취를 돌아보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는 이음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주년 기념 전시회는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동탄중앙이음터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031-378-7356)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화성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화성시민신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밑빠진 독 주변에 피는 꽃, 화성시민신문 http://www.hspublicpress.com/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