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이항진 여주시장 후보
 이항진 여주시장 후보
ⓒ 이항진 캠프

관련사진보기

 
"중단 없는 여주 발전을 위해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

이항진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여주시장 후보가 지난 19일 도·시의원 후보자들과 함께 출정식을 열었다.

이날 이 후보는 "시장으로 일하며 도로 예산이 작년에는 700억, 올해는 900억씩 낭비되고 있다는 것을 찾아냈고, 이 재원을 활용해 사람중심 행정을 펼쳤다"라며 "유능한 행정 경험을 살려 지역 경제를 살리고, 오직 시민의 이익만을 위해 일하는 재선 시장이 되겠다"는 강조했다.

이어 "4년간 빚 한 푼 지지 않고, 지금은 땅값이 너무 올라서 사고 싶어도 못 사는 수많은 부동산을 사들였다"며 "이 땅을 이용해 여주시민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공공시설을 대폭 늘리겠다"고 역설했다.

또 "지금 여주시는 일 잘하는 재선시장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라며 "중단 없는 여주 발전을 위해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이항진 여주시장 후보, 유광국·박광백 경기도의원 후보, 진선화·박시선·유필선·최병식 여주시의원 후보들이 함께 한글시장 앞에서 '여주 발전을 위한 민주 원팀 출정식'을 열었다.
 
이항진 더불어민주당 여주시장 후보가 19일 도·시의원 후보자들과 함께 출정식을 진행했다.
 이항진 더불어민주당 여주시장 후보가 19일 도·시의원 후보자들과 함께 출정식을 진행했다.
ⓒ 이항진 캠프

관련사진보기

 

태그:#이항진, #여주시,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