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전진선 양평군수는 6일 군청 별관 4층 대회의실에서 취임 100일 언론브리핑을 통해 향후 군정방향에 대해 공개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6일 군청 별관 4층 대회의실에서 취임 100일 언론브리핑을 통해 향후 군정방향에 대해 공개했다.
ⓒ 양평군

관련사진보기

 

전진선 경기 양평군수는 6일 군청 별관 4층 대회의실에서 취임 100일 언론브리핑을 통해 향후 군정방향을 공개했다.

전 군수는 이날 민선 8기 군정비전 실현을 위한 군정 방향과 117개 공약 관련 세부사업을 제시했다.

이날 공개된 민선8기의 군정비전 '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으로 다섯 가지 군정방향은 ▲구석구석 미치는 생활행정 ▲돌봄과 배려의 보건복지 ▲활기찬 일자리와 관광 ▲돌봄과 배려의보건복지 ▲소통하는 민원플랫폼 등이다.

전 군수는 이날 분야별 29개의 공약과 117개의 세부사업의 확정 등을 프레젠이션 발표를 통해 직접 소개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민선8기의 군정비전처럼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고 행복이 가득한 양평을 만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군과 군민을 이어주는 든든한 가교역할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태그:#전진선, #양평군, #경기도, #취임100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