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사단' 새롭게 합류한 강승윤 Mnet의 <슈퍼스타 K2>로 스타덤에 오른 강승윤이 최근 <하이킥3>에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은 <슈퍼스타 K2> 출연 당시의 강승윤.

강승윤 ⓒ Mnet


강승윤이 16일(내일) 신곡 '비가 온다'를 기습 선공개한다.

15일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YG라이프 블로그의 'FROM YG'를 통해 강승윤, 빅뱅 태양, 2NE1의 소식을 직접 전했다.

양현석 대표는 "빅뱅 이후 약 7년 만에 선보이게 될 YG 신인 남성 그룹을 결정하는 리얼 서바이벌 프로그램 'WIN'의 첫 방송 일이 예상치 못한 몇 가지 이슈로 인해 7월 26일로 연기 됨에 따라 'WIN' 프로그램의 출연자인 강승윤의 솔로 앨범 계획을 좀 더 유리한 방향으로 수정하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늘 발표 예정이었던 강승윤의 'WILD AND YOUNG' 발표 시기를 2주 뒤인 7월 말로 미루는 대신 7월 16일 화요일 강승윤 미니 앨범 수록 곡 중 '비가 온다'라는 곡을 선공개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예정에 없었던 강승윤의 방송 활동을 조심스럽게 구상하고 있으며, 첫 미니 앨범 발표일은 오는 9월 초로 예상하고 있음을 알렸다.

'FROM YG'는 태양의 솔로 앨범 진행 소식도 전했는데 양현석 대표는 "이번 앨범은 태양 본인의 마음에 드는 앨범을 구성하기 위해 앨범 프로듀싱에 관한 모든 진행을 태양에게 일임했고 지난 몇 년간 태양은 YG 전담 작곡가들뿐 아니라 몇 차례 미국을 오가며 해외 유명 작곡가들과 함께 곡 작업을 해왔다"며 "며칠 전 앨범에 수록될 10여 곡의 트랙리스트를 확정 지은 상황인지라 9월 발표 일정에는 크게 차질이 없을 듯 하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강승윤 비가 온다 강승윤 비가 온다 강승윤 YG 태양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