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타자기' 임수정, 유아인 팔짱끼고 고경표 손잡고!  5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N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고경표, 임수정, 유아인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시카고 타자기>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한세주(유아인 분)와 그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작가 유진오(고경표 분), 한세주의 열혈 팬에서 안티 팬으로 돌변한 작가 덕후 전설(임수정 분)이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와 얽힌 미스터리한 앤티크 로맨스 드라마다. 7일 금요일 오후 8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시카고 타자기' 임수정, 유아인 팔짱끼고 고경표 손잡고! ⓒ 이정민


5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N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고경표, 임수정, 유아인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시카고 타자기' 타자기 치는 훈훈한 선남선녀 5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N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고경표, 임수정, 유아인, 곽시양이 타자기를 치는 모습을 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시카고 타자기>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한세주(유아인 분)와 그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작가 유진오(고경표 분), 한세주의 열혈 팬에서 안티 팬으로 돌변한 작가 덕후 전설(임수정 분)이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와 얽힌 미스터리한 앤티크 로맨스 드라마다. 7일 금요일 오후 8시 첫 방송.

'시카고 타자기' 타자기 치는 훈훈한 선남선녀 ⓒ 이정민



<시카고 타자기>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한세주(유아인 분)와 그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작가 유진오(고경표 분), 한세주의 열혈 팬에서 안티 팬으로 돌변한 작가 덕후 전설(임수정 분)이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와 얽힌 미스터리한 앤티크 로맨스 드라마다. 7일 금요일 오후 8시 첫 방송. 

시카고 타자기 임수정 유아인 고경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