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조연섭

관련사진보기


ⓒ 조연섭

관련사진보기


동해시의회 개원식에 앞서 6일 오전 10시 제278회 임시회를 열고 전체 8명의 의원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1차 투표에서 8표의 만장일치로 최석찬 의원이 제8대 동해시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됐으며, 뒤 이은 부의장 선출에서 1차 투표에서 8표를 득표한 임응택 의원이 부의장으로 선출됐다.

최석찬 신임의장은 이날 개원사를 통해 "제8대 전반기 동해시의회 의장으로서 급변하는 시대적 환경변화와 주민들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할 수 있는 의회상 정립에 앞장서겠다"며, "신뢰받는 의회, 소통과 화합하는 의회, 실천하는 의회 상 정립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의정방향을 밝혔다.

또한, "8대 의회가 지향하는 능동적 의정활동이 성과를 거두기 위해선 의원들 모두가 먼저 마음을 열고 합심하여 오로지 동해시의 앞날을 위해 힘을 합쳐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동해시의회는 최석찬(의장), 임응택(부의장), 이정학, 박주현, 이창수, 최재석, 김기하,박남순(비례) 총 8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동해시의회, #의장 최석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영동종합방송프로덕션 대표, 동해케이블TV 아나운서, 2017~18년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 공연 총감독, 묵호등대마을 논골담길,송정막걸리축제 기획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