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캐처' 홍석천, 가장 안전한 오빠가 쏜다! 방송인 홍석천이 9일 오전 서울 상암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Mnet 새 예능프로그램 TRUST GAME <러브캐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TRUST GAME <러브캐처>는 진정한 사랑을 목적으로 온 러브캐처들과 그 사이 숨어있는 상금 5000만원을 목적으로 온 머니캐처들이 8일 간의 동거 로맨스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로맨스 추리게임으로, 다양한 직업과 성격을 가진 10명의 일반인 출연자들과 이들을 관찰하는 6인의 왓처(Watcher, 관찰자)가 추리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11일 수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러브캐처' 홍석천, 가장 안전한 오빠가 쏜다! ⓒ 이정민


방송인 홍석천이 9일 오전 서울 상암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Mnet 새 예능프로그램 TRUST GAME <러브캐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TRUST GAME <러브캐처>는 진정한 사랑을 목적으로 온 러브캐처들과 그 사이 숨어있는 상금 5000만원을 목적으로 온 머니캐처들이 8일 간의 동거 로맨스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로맨스 추리게임으로, 다양한 직업과 성격을 가진 10명의 일반인 출연자들과 이들을 관찰하는 6인의 왓처(Watcher, 관찰자)가 추리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11일 수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러브캐처 홍석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