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사고현장 모습
 사고현장 모습
ⓒ 경기소방재난본부

관련사진보기


약국 입구를 뚫고 들어간 사고현장 모습
 약국 입구를 뚫고 들어간 사고현장 모습
ⓒ 경기소방재난본부

관련사진보기


10일 오후 12시 32분경 하남시 덕풍동 ○○캐슬 상가건물에서 이아무개(57, 여)씨가 몰던 BMW 320d 승용차가 약국 건물을 부수고 내부까지 들어가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사고는 이씨의 차량이 지하 주차장에서 지상으로 올라오기 직전, 출구에서 요금을 계산하던 중 갑자기 약국 쪽으로 주행하면서 일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차량이 약국으로 진입하며 약국의 출입문이 모두 깨지며 부상자 4명이 발생했다. 이 중 운전자 이아무개(57, 여)씨와 약국 직원(40, 여)이 상처를 입어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하남소방서 관계자에 따르면 "약국반대편 지하주차장에서 차량이 나오면서 돌진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운전자는)후진기어 넣으려다 갑자기 RPM이 올라갔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경상자만 있고 약국직원과 운전자는 병원치료 중인 상태"라고 덧붙였다.

이씨의 차량 동승자와 약국 안에 있던 약사는 단순 찰과상에 그쳤다. 다행히 추가 피해로 이어지지는 않았으나 당시 차량 충돌 충격으로 약국 유리문이 산산조각이 나고 내부 집기들도 파손됐다. 경찰은 자세한 사고경위를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덧붙이는 글 | 경기 미디어리포트에도 송고됩니다.



태그:#BMW, #하남시, #풍산상가, #약국, #경기소방재난본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