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진
#김건희

김건희 논문의 영문 초록엔 "레슨 경험이 있는 응답자들은 만족도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나 재구매를 유발하는 경향을 보였다. 레슨 경험이 없는 응답자들은 고객만족도와 개인 서비스 만족도에서도 비슷한 영향을 미쳤다"는 문장이 있다. 하지만 김건희 논문에는 레슨과 관련한 내용이 전혀 등장하지 않는다.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2022.10.05
댓글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관련기사

독자의견

회원 의견 0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