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은평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수도권 강화된 거리두기에 이어서 여전히 바깥 활동이 어려워진 가운데, 서울 은평구는 코로나19로 부득이하게 멀어진 심리적 거리를 좁히는 9월 온라인 소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은평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온라인 소풍'은 9월 파트너인 은평구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은평구사회복지협의회, 은평상상 등 은평구 복지네트워크와 협력해 ▲ 가족 D.I.Y.활동(우리가족 윷놀이판 만들기,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 가족체험 활동(가족과 경복궁 랜선 투어) ▲ 우리가족 성격유형 알아보기(DISC검사) ▲ ACC(보완 대체 의사소통) 따라 그리기 등 전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9월의 온라인 소풍'은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사전참여 신청 및 D.I.Y. 활동 키트를 신청하고,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후기 등록 등 행사가 진행되며 www.은평가족소풍.com으로 접속해 가입 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은평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02-376-3761)로 하면 된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은평시민신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